사무직이 나를 당신보다 더 나은 영업 사원으로 만든 방법

나는 붙어있다! 매일 나는 사무실에서 몇 시간을 보내고, 책상에 앉아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 대의 컴퓨터 앞에서. 소프트웨어 작성, 버그 수정, 지루한 문서 읽기 및 쓰기… 적어도 임대료는 지불합니다. 이 일을 하면 나와 내 아이들을 육체적으로 먹일 수 있는 돈을 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마음과 영혼을 먹여 살리지 못합니다!

 

나는 기계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일하고 싶다! 컴퓨터 시스템은 절대적으로 정확해야 하는 수많은 핵심 세부 사항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뉴욕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과 같이 길에서 만나는 모든 자동차의 면허 번호를 등록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길을 따라 경치를 감상할 수 없고, 동료 승객과 대화를 즐기거나, 아름다운 구불구불한 곁길을 우회하지 말고, 자발적인 여행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다가오는 번호판에 눈과 마음을 집중하십시오.

 

자동차 여행을 즐기시겠습니까?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런 여행을 한다면 당신은 물론 당신이 좋은 친구, 좋은 음악을 차에 가지고 있는지, 좋은 명소를 지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멈추고 있는지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 여행을 즐겁고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그렇지 않습니까?

 

인생은 하나의 긴 여행과 같습니다! 당신은 목적지를 모르고 도착 시간을 모르고 갈림길과 길가의 마을과 도시를 모릅니다. 그래도 자동차 여행을 할 때처럼 여행을 최대한 즐겁고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면허 번호 기록”을 낭비하기에는 인생이 너무 소중합니다.

 

인간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오피그램  있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움직이는 삶을 위해 만들어졌고, 동료 인간과 만나고 어울리며, 아이디어, 경험, 관점을 교환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변화하는 삶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일정, 다른 장소, 다른 사람들. 일상적인 삶을 살다 보면 서서히 지루해집니다. 전통적인 사무의 또 다른 나쁜 점은 그것이 우리의 타고난 창의성을 죽이고 우리의 주도력을 파괴한다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일상적인 작업을 하면 두뇌가 느려지고 효율성이 떨어지며 우리는 상사가 우리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데 익숙해집니다! 결국 우리 모두는 우리가 하라는 대로만 하고 다른 것은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계처럼 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자신의 (가정 기반) 사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상사가 없습니다. 자신의 상사입니다! 해야 할 일을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나만의 근무일, 나만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이것은 우리에게 조금 더 많은 것을 요구하지만 이 삶은 훨씬 더 보람 있습니다. 거기에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 당신에게 중요한 것과 함께 일하기 위해 더하면, 당신의 근무일은 만족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사업을 운영할 때 무엇을 하든 자신을 위해 하는 것입니다.

 

Tomas Tilver는 자신의 삶의 비전인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살고 일하기 위해 헌신하는 경험 많은 IT 엔지니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